본문 바로가기
연예人감

이경실 프로필 성희롱 발언 고발 인스타 유튜브

by YYIG 2023. 2. 20.

최근 경솔한 언행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 코미디언 이경실입니다. 이경실은 지난 2월 19일 SBS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 출연하였는데 방송을 진행하면서 사석에서도 불편할 수 있을 정도의 성적인 농담을 라디오 전파를 통해 흘려보냄으로써 현재 고발까지 당한 상태입니다. 이경실 프로필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이경실-성희롱
이경실

이경실 프로필

출생: 1966년 2월 10일 (57세) 전라북도 군산시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의 이씨
신체: 162cm, 61kg, A형, 240mm
직업: 코미디언, MC
형제: 언니 이경옥
배우자: 최명호
자녀: 딸 손수아, 아들 손보승
학력: 군산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데뷔: 1987년 MBC TV 제1기 공채 개그맨
종교: 불교 → 개신교 → 무종교
소속사: 무소속
유튜브 바로가기 (호걸 언니_이경실)

 

 

 

 

이경실의 데뷔와 활동

이경실은 무려 MBC 1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지금의 세대들에게는 그냥 개그맨 아줌마이겠지만 한때에는 코미디계 정상에 올랐던 개그우먼 중 한 명이었습니다.

 

이경실은 대학교에 진학하게 되면서 서울로 올라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하게 됩니다. 좋지 않던 가정 형편 때문에 등록금을 벌기 위해서 1987년 MBC TV 개그 콘테스트에 나가게 되는데 여기서 금상을 수상하면서 원래 꿈꾸었던 배우의 꿈에서 코미디언이 되게 되었습니다. 이후 MBC에 공채로 자연스럽게 입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1980년대 초반 생들까지는 MBC 코미디 프로그램 <웃으면 복이 와요>에 도루묵 여사를 기억하실 겁니다. 이때 이경실은 활동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고, 1994년 MBC 방송대상 코미디 부분 대상을 수상하기까지 합니다.

 

이경실-성희롱
이경실

 

 

이경실의 불행한 결혼 생활

이경실은 안타깝게도 결혼과 관련된 안 좋은 소식으로 뉴스를 통해 많이 대중들을 만났습니다. 이경실은 두 번의 결혼을 하였으며, 2003년 전 남편인 손광기가 무려 야구방망이로 이경실을 폭행을 하여 갈비뼈가 부러지는 등의 중상을 입어 병원에 입원을 하였습니다. 이 사건으로 손광기와는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의 남편인 최명호 씨와 재혼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2015년에 최명호 씨가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한 혐의가 인정되어 결국 최명호 씨는 징역 2년을 살게 되었습니다. 이경실의 잘못은 아니었지만 이 사건으로 이경실을 향한 대중의 시선도 좋지 않게 돌아서 버렸습니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간간히 모습을 비추고는 있지만 예전만큼의 인기와 영향력은 없는 상황입니다.

 

이경실-성희롱
이경실

 

 

이경실 성희롱 사건

얼마 전 2월 17일 SBS 라디오 <두 시 탈출 컬투쇼>에서 이경실은 스페셜 DJ를 맡게 되었는데, 모범택시 2 홍보차 게스트로 출연한 이제훈의 근육질 체형을 향해 "가슴과 가슴골에 물을 흘려서 밑에서 받아먹으면 그게 바로 약수다."라는 성희롱적 발언을 방송에서 여과 없이 발언하면서 현재 대중들 사이에서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것과 관련하여 연세대학교 재학생이 이경실을 통신매체이용음란 혐의로 경찰에 고발을 하여, 조만간 경찰 수사를 받을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공인으로서 신중치 못한 경솔한 발언임은 틀림이 없는 상황이라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경실-성희롱
이경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