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人감

김희철 프로필 욕설 논란 학폭 비판 인스타

by YYIG 2023. 2. 13.

지난 2월 9일 유튜버 최군의 인터넷 라이브에 출연한 김희철이 출연하여 거침없는 발언을 쏟아내어 며칠 내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관련된 간단한 내용과 함께 김희철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김희철-학폭-욕설
김희철

김희철 프로필

본명: 김희철
출생: 1983년 7월 10일 강원도 횡성군 횡성읍
국적: 대한민국
본관: 전주 김씨 (全州 金氏)
신체: 176cm, 68kg, AB형
가족: 부모님, 누나 김희진(1982년생)
학력: 서울신우초등학교 (졸업), 진광중학교 (졸업), 원주공업고등학교 (전자과 / 졸업)
         상지영서대학교 (관광영어통역학 / 전문학사), 상지대학교 (컴퓨터데이터정보학 / 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음악학 / 석사)
종교: 무종교
병역: 사회복무요원 소집 해제 (2011년 9월 1일 ~ 2013년 8월 3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SUPER JUNIOR
포지션: 서브보컬, 서브래퍼
데뷔: 2005년 3월 6일 KBS 2TV 드라마 반올림 2 (배우)
         2005년 11월 6일 SUPER JUNIOR 정규 1집 <Super Junior05>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희철 욕설 논란 사과 그러나 학폭 비판은 고수

김희철은 지난 2월 9일 유튜버 최군 라이브 방송에 출연하여 음주 상태로 학교 폭력 문제는 물론 일본 불매 운동 그리고 특정 사이트 등을 언급하며 강하 비판하였습니다. 술에 취했기 때문이었는지 발언 중에 욕설을 함께 섞어가며 거칠게 말을 지속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에 대한 피력은 얼마든지 허용될 수 있는 것이겠지만, 연예인이라는 공인이 또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 지나치게 솔직하고 거친 표현으로 비난을 쏟아내었다는 것은 쉽게 대중들에게 허용되기는 어려운 상황으로 생각됩니다. 관련하여 김희철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2월 13일) 사과문을 게시했으나 학교 폭력과 특정 사이트에 대한 비판에 대해서는 맞는 발언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기도 했습니다.

 

김희철-인스타그램
김희철-인스타그램-전문

 

 

김희철의 데뷔

2005년에 데뷔한 김희철은 가수 겸 방송인으로 현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가수보다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소속 가수 그룹은 슈퍼주니어이며, 그룹에서 서브보컬과 랩을 맡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에 얼굴로 입사했다고 알려졌을 만큼 현재 마흔이 넘은 나이에도 상당한 동안에 예쁜 얼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희철-학폭-욕설
이수만-회장과-김희철

 

 

김희철의 예능 활동

김희철은 최근 예능에서 많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돌아이 기질이 다분한 발언과 행동으로 각종 예능에서 출연자들과의 케미를 만들어내는데 상당한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의 직설적은 화법 역시 큰 매력으로 자신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는 형님>에서 꾸준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김희철-학폭-욕설김희철-학폭-욕설
김희철

 

 

김희철의 연애

김희철은 1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트와이스의 모모와 공개연애를 했던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지난 2020년 1월 둘은 연애설을 인정하고 공식 커플이 되었습니다.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이 닿아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이후 방송에서도 공식적으로 둘의 사이를 언급하며 대표적인 연예인 커플로 인정받는 분위기가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1년 6개월 만에 둘은 결별을 하게 되었고, 결별 사유는 보통처럼 개인적인 문제라는 발표만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트와이스-모모
트와이스-모모

 

 

 

공인의 입장이라는 것이 어떠한 부분으로든 제한을 받게 될 수밖에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사람들에 따라 또 의견에 따라 김희철의 발언에 대해 찬반의견이 다분히 있을 것으로는 생각되나, 애초에 공인으로서 발언과 행동 하나하나에 신중해야 함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되는 계가가 되는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